류현진과 함께했던 사람도 떠났습니다...ML 최악의 팀, 89패 감독 '힘들다'

류현진과 함께했던 사람도 떠났습니다...ML 최악의 팀, 89패 감독 '힘들다'

류현진과 함께했던 사람도 떠났습니다...ML 최악의 팀, 89패 감독 '힘들다'

Blog Article

2024 메이저리그 시즌 최악의 팀이었던 시카고 화이트삭스의 페드로 그리폴 감독이 깜짝 해고되었습니다. MLB닷컴은 월요일(한국 시간) 화이트삭스가 그리폴 감독을 해임하고 2024시즌 남은 시즌을 이끌 임시 감독으로 그레이드 사이즈모어를 임명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시즌이 끝나면 새로운 감독이 발표될 예정입니다.

화이트삭스는 올 시즌 28승 89패, 승률 0.239를 기록 중으로 메이저리그 최저 승률이자 최악의 팀입니다. 에릭 페디, 토미 팸(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폴 데종(캔자스시티 로열스) 등 주요 선수들이 트레이드 마감일이 3월 31일로 정해지면서 포스트시즌 경쟁자들에게 팔렸습니다.

약체 전력과 리빌딩에 집중하며 시작된 2024시즌입니다. 트레이드 마감 후 팀 성적은 더 약해졌습니다. 마침내 지난 6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에 패하면서 21연패를 당했습니다. 아메리칸리그 1위, 메이저리그 2위 연속 기록입니다.

화이트삭스는 일요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를 5-1로 꺾고 21연패를 마감했습니다. 하지만 화요일 오클랜드 애슬레틱스에 다시 2-3으로 패하며 연승에 실패했습니다. 팀은 너무 약해서 장기 연패를 피하기만 하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선발, 중간, 타자, 백업 모두 불안정합니다.

 

따라서 이번 트레이드 마감일에 맞춰 잠재적 유망주를 모으기 위해 총력을 기울였습니다.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선수 에릭 페디를 비롯해 팀의 중심이었던 선수들까지 출전하면서 후반기 들어 팀 성적은 더욱 악화되었습니다. 1962년 뉴욕 메츠가 한 시즌 120패라는 기록을 세웠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더 애슬레틱은 화이트삭스가 최근 마지막 시즌임에도 그리폴에게 집중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그러나 화이트삭스는 그리폴을 놓아주었습니다. 찰리 몬토요 벤치 코치, 에디 로드리게스 3루 코치, 마이크 토사르 타격 보조 코치도 해고되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몬토요는 한국 팬들에게도 친숙한 인물입니다. 2019년부터 2022년 7월까지 토론토 블루제이스의 감독을 역임했습니다. 류현진은 토론토 블루제이스에서 뛸 때 감독을 맡았습니다. 2023년부터 화이트삭스에서 근무하고 있습니다.바카라사이트

화이트삭스의 크리스 게츠 단장은 MLB.com 에서 "이번 시즌 성적에 실망했습니다. 우리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현재 다른 조직의 유니폼을 입은 후보자들에게 집중하고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시즌이 끝나면 다른 팀에서 저를 감독으로 영입할 사람이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